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diy

기타

by ElecMania 2012. 12. 10. 12:29

본문

두근두근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ㅋㅋㅋㅋㅋㅋㅋ

 

 

 

 

 

위에꺼는 내 블로그에 올렸던거 퍼온거고!

아래는 추가로 내가 어제 밤에 만든거 약간의 과정샷과 완성작 올려요ㅋㅋㅋㅋㅋㅋ

 

 

 

 

 

 

 

 

 

 

 

위에것들은 머메이드지로 만든거고!

아래는 크라프트지??로 만들었어요!

문구점 가면 팔아요ㅋㅋ

 

 

 

 

 

이건 초초초초 미니 크리스마스 카드

 

 

 

 

 

 

전체샷!!기뿌당

 

 

 

 

 

그리고 마지막은 앞으로 더 만들 크리스마스 카드 그림 그린거....ㅎㅎㅎ

 

 

 

 

 

음......잘못된거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그럼 끝!!!!!!!.......

출처 :쭉빵카페  |  글쓴이 : 강승융 원글보기 
메모 :

궁금한 점이나 함께 토론하고 싶은 주제가 있으면 댓글 또는 방명록에 남겨 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